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정보

서브웨이창업비용에 대한 정보

by 창업멘토고실장 2020. 12. 18.

서브웨이창업비용에 대한 정보

 

 

 


오늘 분석해드리는 브랜드는

바로바로!

서브웨이 입니다!!

 

 


여러분!

프랜차이즈 창업에서

가장중요한것은 상권분석 말고도 또 한가지가 있죠!

바로 그 브랜드의 지속가능성과 미래전망인데요?

그래서 지금!

서브웨이 브랜드를 우리 함께 파헤쳐 봅시다

<이해를 돕기위한 사진입니다>

1965년 서브웨이는

17세의 사업가 프레드 델루카의 손에서 시작되었다는거 알고계셨나요??

너무나도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난 델루카는 학비를 벌기 위해

창업을 하기로 결심한 후

가족과 가까운 지인에게 찾아가

센드위치 가게를 열어 학비를 마련하고 싶다며

창업자금 1000달라를 받았습니다

델루카에게 창업자금을 빌려주었던 사람은

바로 피터 벅! 당시나이 87세로

컬럼비아대학 물리학 박사출신이자

오늘의 브랜드!

서브웨이의 공동 창업자 입니다!

1965년 창업시작부터 1978년

13년간 100호점 오픈!

그 후 피터 벅의 합류로 서브웨이는 가파른 성장을 보여줍니다

2016년에는 이미 미국내에서는 2만 7천개의 매장을 보유하였고

현재는 전세계 106개국에 4만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있는 업계1위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4만개가 넘는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해오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서브웨이!

초보창업자분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이는 창업아이템/브랜드 입니다!!!!

그럼 여기서 잠깐!

엄청난 규모의 프랜차이즈 매장들이

오랜기간 안정적으로 운영가능했었던 이유로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첫번째 이유는 바로!

브랜드의 트랜디한 변화입니다

<이해를 돕기위한 사진입니다>

필라와 같은 젊은연령층에서 유명한 의류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시대를 거쳐 변화하는 다양한 트랜드에 맞춰

새로운 도전을 해오던 서브웨이!

최근에는 리브랜딩 과정을 거치며

새롭게 탄생한

서브웨이의 외관 과 내부 인테이어가 눈에 띄죠!

 

깔끔하고 세련된 화이트 톤의 내부와

서브웨이의 아이덴티티 그 자체인 노란색와 초록색이

너무나도 조화롭게 리디자인 되었습니다

이번에 진행된 리디자인의 컨셉은

Fresh Foward

식재료의 신선함과 건강함을 어필하기 위한

리디자인이 진행되었습니다


안정적 운영 그 두번째 이유는!

업종자체의 심플함 입니다

<이해를 돕기위한 사진입니다>

센드위치의 특성상 음식 제조과정은

누구나 빠르게 배울 수 있으며

특별한 조리법과 전문성이 요구되지 않기 때문에

맛의 평준화는 또한 보장되어 있죠!

신선한 재료만 제공된다면

운영하는데 어려움이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센드위치 제조시간은 짧기 때문에

회전율이 매우매우 빠르다는 점!

그렇기 때문에 시간에 쫒기는 현대인들에게는 최상이겠죠!

게다가! 세계적인 브랜드인 만큼

각나라의 특색에 맞게 메뉴개발에도 엄청난 투자를 하고 있다는 점에서

수요가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서브웨이

체계적인 본사의 교육 시스템은 물론

매장운영 교육

오픈점검

오픈 이후 수퍼바이져의 꾸준한 경영지도 및 관리까지!

어느하나 어려운것 없이 운영 가능하다는 점!

이제 예비창업자분들에게 이렇게 완벽한 브랜드!

서브웨이 창업을 하실 수 있는 매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해를 돕기위한 사진입니다>

 

[출처] "서울 서브웨이 창업비용은?!" 전세계 매장 4만개 보유! 미국 프랜차이즈 1위!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 창업은 어떻게 진행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