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정보

설빙창업정보 쉽게 검토하기

by 창업멘토고실장 2021. 4. 2.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벌써 3월이며 따뜻하 봄이 오고 있는데요. 벌써 기온이 많이 올랐을 정도로 따뜻한 날씨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제 서서히 차가운 디저트나 음료들을 찾게될 시기가 오고 있는데요. 설빙 창업에서는 빙수와 다양하 사이드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봄부터 가을까지 상당히 높은 매출을 자랑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딸기 치즈러블리 설빙 출시

설빙 창업에서 딸기 치즈러블리를 출시하면서 당첨을 통해 경품을 드리고 있는데요. 미니골드에서 나오는 커플링과 모바일쿠폰을 드리고 있습니다. 딸기 시즌으로 딸기를 이용한 메뉴들을 많이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딸기와 레어치즈케이크,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메뉴로 여성고객들에게 상당히 좋은 인기를 누리며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빙수만 팔던 설빙이 아니다

빙수의 경우 여름철에 매출이 높은 아이템으로 겨울철에는 매출이 하락할 수밖에 없는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설빙 창업은 사계절 매출이 꾸준하게 잘 나올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 개발을 하며 출시를 했는데요. 케이크, 떡볶이, 크로플 등 여러 디저트 메뉴를 만들어 내며 추운 겨울철에도 방문객들이 지속적으로 유입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대표 디저트

설빙 창업의 경우 국내 대표적인 한국식 디저트인데요. 최근 중국에서 상표권으로 긴 시간 분쟁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3년 직영점으로 시작하여 한국식 전통 디저트 카페로 문화를 이끌어 나가고 있는 설빙은 겨울철에만 이용하는 곳이 아닌 사계절 아이, 어른 할것 없이 여러 세대가 같은 공간에서 즐거운 디저트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만들어진 브랜드 입니다.

 

외국 사람들도 좋아하는 맛

코리아 디저트로 외국 사람들도 방문하며 좋아하는 디저트로 설빙 창업은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인위적인 재료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건강하고 품질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맛을 내고 있습니다. 유행성이 없고 누구나 좋아하는 빙수와 사이드 메뉴를 제공하며 안정적인 매출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설빙에 대해 궁금하신점은 공감과 댓글로 남겨주세요.

 

 출처 - 아프니까창업이다